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쩌다 발견한 박은빈의 친목활동 (ft. 연모 배우들 인스타그램)
    치이는 순간/박은빈 2022. 2. 19. 23:40
    반응형

    난 그저 다른 연모 배우들의 근황이 궁금했을 뿐이다. 연모가 끝난지 벌써 두 달이 넘었다. 그런데 왜 아직도 이러고 있는 걸까, 살짝 현타가 오긴 했다. 어쨌든 연모 배우들의 근황이 궁금하여 돌아다녀보기로 했다. 그러다 정말 의도치 않게 (이건 정말이다) 박은빈의 친목활동을 발견했다. 그래 그렇지, 아무리 팔로잉이 0이라지만 명색이 SNS인데 정말 사회적으로 관계망을 이용하고 있기는 하는구나, 인스타가 그냥 인증스타만은 아니었구나..! 뭔가 신대륙을 발견한 느낌이었다.

    언제 좋아요를 눌렀는지 까지는 알 수 없어서 게시물이 게시된 날짜 순으로 사진을 첨부해 볼까 한다. 먼저 홍내관 고규필 님과 김상궁 백현주 님 인스타에 그녀가 남긴 행적이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박은빈이 좋아요를 눌렀다ㅋㅋㅋㅋㅋ 석호필말고 고규필 님은 다크베이더(?) 같은 포즈다. 사진에도 뒤에 깨알 같이 등장하는 휘운이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역시나 세자저하가 좋아요를 눌러주셨다. 두번째 사진은 키가 도레미파, 아니 파미레도인가?

    출처: 백현주 님 인스타그램

    아이궁 얼마나 더웠으면ㅜ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이 사진에도 흔적을 남기고 갔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난 연모 촬영장에서 찍은 모든 사진에 다 좋아요를 누른 줄 알았는데 이 사진?에는 안눌러 준 걸 보면 ㅋㅋㅋㅋ(난 저 분들 저러고 있는 거 웃긴데ㅋㅋㅋㅋ) 나름 좋아요의 기준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본인이 등판 했을 때만 눌러주나? 생각도 했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고규필 님은 ‘왕된거추카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았다 전하의 댓글! 서로 축하해주고 있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밝게 웃는 전하, 저도 이 사진이 좋네요 규필 님ㅋㅋㅋ 전하도 좋으신가 봅니다 좋아요를 누르신 걸 보면. 이와중에 로운(ewsbdi)이 댓글 달았는데 거기에 대한 답글은 안 달아주심ㅠㅋㅋㅋㅋㅋ 쏘시크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이 게시물을 통해 본인이 등판해도 꼭 좋아요를 누르는 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역시나 로운(ewsbdi)의 물음에 답글은 안 하는 고규필 님ㅋㅋㅋㅋㅋ

    이건 무려 동영상인데 원본에는 소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박은빈이 내는 소리는 없다. 표정은 뒷모습만 봐도 신나 있는데 신기하게 아무 소리도 안낸다.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다 찍고 돌아설 때 왤케 차갑게 느껴지져?ㅋㅋㅋ 그저 할 일을 마쳤을 뿐이다 하는 사람처럼 그냥 가버림ㅜㅋㅋ 이건 완전 중전이 실밥 떼 줬을 때 ‘고맙소’라고 하고 돌아서는 거랑, 아프다는 정사서 안아주고 ‘이제 됐습니까?’ 하고 가버리는 거랑 비슷한 온도차 같다. 본인을 찍고 있던 카메라를 돌아서다 발견했다묜 한 번 봐 줄 법도 한데, 못봤던 것일까 그냥 간다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의 이 현실 모먼트, 소리 안내는 거랑 그냥 돌아서 가버리는 이런 순간들이 왠지 모르게 좀 웃기닷 ㅋㅋㅋㅋ

    ((중전한테 고맙다는 말만 남기고 돌아서는 전하 보러가기))

    <연모> 예민보스 전하께 치인다 (feat. 디테일 장인 박은빈)

    <연모> 라는 드라마가 언제부터 머릿속에 각인이 되었던가 하고 되돌아보니, 캐스팅 소식을 접하면서 부터였던 것 같다. 박은빈과 로운(본명 김석우)의 캐스팅 소식은 가슴을 뛰게 했다. 일단 비

    istpmoment.tistory.com

    ((정사서 안아주고 돌아서는 휘 보러가기))

    <연모> 전하의 온도차에 치인다 (feat. 박은빈 연기)

    남장 여자 캐릭터가 매력터지는 것은 여러가지 모습을 한 드라마 안에서 다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중성적이고 털털한 모습, 귀여운 모습, 강한 모습, 여리고 약한 모습, 청초한 모습, 강단 있는

    istpmoment.tistory.com


    출처: 고규필 님 인스타그램

    종영 기념으로 고마움을 전하는 댓글도 남겼다.

    출처: 백현주 님 인스타그램

    종영 한 달 뒤에 올린 김상궁 백현주 님의 게시글에도 좋아요를 눌러줬다. 그러고 보면 박은빈은 팔로잉을 안했기 때문에 일일이 지인들의 인스타를 찾아 들어가서 좋아요를 눌러주는 것이라 생각하니 몬가 따수우면서도 몬가 원칙에 입각한 그녀만의 깐깐함이 느껴지면서또 좀 귀엽다.

    다음은 로운의 인스타에 남긴 전하의 행적이다.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연모 첫방날이다. 좋아요에 댓글까지.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주로 개인컷 위주인 로운의 게시물이다. 댓글에 입 가리고 웃는 임티랑 사진기가 등장했다. 전하가 하사한 샷인가.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역시 11월 15일 연모 방영날이다.

    출처: 로운 인스타그램

    연모 종방날의 게시물에는 역시 고마움을 전했다. 본명을 불러주다니 몬가 서윗하다.

    다음은 중전마마 정채연의 인스타를 구경해 보았다.

    출처: 정채연 인스타그램

    중전 옆에 늠름한..(하려고 노력중인) 모습이다. 빨갱이 파랭이 하트는 하경이, 소은이, 전하가 깔맞춤을 했다.

    출처: 정채연 인스타그램

    막방날 올린 게시물에 역시 ‘좋아요’를 눌렀다.

    다음은 소은이 배윤경 인스타그램이다.

    출처: 배윤경 인스타그램

    첫방 전 넷플릭스 화보 사진이다. 그러고 보면 로운은 댓글을 잘 다는 편인 것 같다. 여기 저기 많이 등장한다ㅋㅋㅋㅋ

    출처: 배윤경 인스타그램

    첫방날 올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

    다음은 사촌형님 이현 남윤수.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연모 포스터 형님 개인컷에 좋아요를 누르고 갔다.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열심히 홍보를 해주고 있다. 그에 대한 응답으로 전하도 좋아요를.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예사롭지 않은 눈빛이다.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점점 드러나는 본모습.. 스물스물 웃기기 시작한다ㅋㅋㅋㅋㅋ

    출처: 남윤수 인스타그램

    장난기에 정점을 찍은 컷ㅋㅋㅋㅋ ‘현이도 무서워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하도 웃고 갔다ㅋㅋㅋㅋㅋ 볼수록 빠져드는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촌형님 꽤 매력적이다.

    호위무사 가온 최병찬 인스타그램.

    출처: 최병찬 인스타그램

    역시 첫방 홍보를 잊지 않는다.

    출처: 최병찬 인스타그램
    출처: 최병찬 인스타그램

    생축 게시물에도 좋아요를 누른다. 아 이제 남윤수 이름만 봐도 웃기다ㅋㅋㅋㅋ ‘생축맨~_~’도 왜 웃기지. 박은빈 친목활동 구경하다가 발견한 남윤수의 엉뚱한 매력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최병찬 인스타그램

    본방사수 독려짤에 뿌듯하신 전하ㅋㅋㅋ

    출처: 최병찬 인스타그램

    역시 막방날에는 고마움을 전했다.

    매니저분 인스타도 빠질 수 없다.

    출처: 매니저 인스타그램

    점점 근접해지는 컷들ㅋㅋㅋㅋㅋㅋ 귀여움과 웃음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았다. 저렇게 꼭 쥐고 자다니 많이 추웠나보다.

    매니저에게 통큰 선물도 하고 손수 편지도 써쥬는 것 같다. 사진을 퍼오지는 않았지만 편지지도 귀염 뽀작하다. 엄청 자세히 본 건 아니다. 그런데 막 글씨도 또박또박하고 하트도 그려져 있고 그랬다. 뭐, 그냥 그랬다는 말이다.

    그녀의 좋아요와 댓글이 더 정성스럽게 느껴지는 건,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새 게시물이 자동으로 뜨는 게 아니라 일일이 한 명 한 명 찾아 들어가서 남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팔로워가 0이니까..

    그래도 사회관계망인데 너무 인증용이나 공식활동 기록용이 아닌가 조금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그녀의 인맥과 친목활동을 조금이라도 엿볼 수 있어서 그것으로 만족한다. 이렇게 정리하고 나니까 조금.. 무서운 포스팅이 되었을까봐 갑자기 걱정이 되는데 ㄱ괜찮겠ㅈ..? 문제될 시 댓글 달아주십셔.. 바로 비공개로 돌리겠습니다. (녜 혼자 보겠슴다)



    ((박은빈 사복 입은 모습 보러 가기))

    박은빈 사복 (ft. 박은빈 인증스타그램)

    박은빈은 인증스타그램으로 새 휴대폰을 인증했다. 얼굴보다 폰이 더 많이 나와서 센 척 한 번 저렇게 써봤다. 그렇지만 사실은 무려 거울셀카라 계속 놀라고 있는 중이다. 그냥 아무런 계기나

    istpmomen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