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NFP(엔프피) <재기발랄한 활동가> 직장생활
    MBTI과몰입 순간/외교관형(_NF_) 2021. 12. 22. 08:18
    반응형

    직장 습관

    그들의 따뜻함과 열린 마음을 가진 운동가(ENFP)는 경력 사다리의 어느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직장을 더 창의적이고 고무적이며 배려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드는 방법을 종종 찾습니다. 신입사원이든 CEO이든, 캠페인 담당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색할 시간과 자유가 있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흥분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 아이디어를 탐색할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일부 성격 유형은 직장 위계질서를 고집하지만 운동가는 모든 동료를 동등하게 생각합니다. 물론 그들은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운동가 부하

    직원으로서 캠페인 담당자는 창의성과 적응력으로 관리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일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필요할 때 방향을 바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의 관점을 항상 고려하기를 열망하는 훌륭한 경청자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다른 성격 유형과 마찬가지로 캠패너 부하 직원에게도 소심한 성격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이크로 매니지먼트입니다. 운동가들은 좋은 일을 하는 데 관심을 갖고, 자신의 속도로 움직이고 자신의 스타일로 일을 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한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사의 끊임없는 니피킹은 캠페인 담당자에게 심각한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성격 유형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직접적인 관리와 감독의 혜택을 받습니다. 캠페인 활동가들은 마지막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전에 새 프로젝트로 건너뛰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시도를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프로젝트의 매력이 사라지기 시작하면 동기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신에서 운동가는 상사의 체크인을 세세한 관리보다 책임감과 격려, 즉 팀워크로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동료

    운동가들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동료가 아니라 친구로 봅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동료들에게 진정한 관심을 갖고 무엇이 그들을 움직이게 하는지 궁금해합니다.

    캠페인 활동가는 동료 중 한 명이 우울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응원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활동가는 항상 모든 문제에 대한 윈-윈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희생으로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자신을 좋게 보이려고 동료를 깔보는 일도 거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마땅히 해야 할 일에 대해 칭찬을 하고, 일을 잘하는 사람에게는 아낌없는 칭찬을 합니다. 그룹 브레인스토밍은 그들의 장점입니다. 운동가는 관용뿐만 아니라 진정한 흥분으로 다른 사람들의 관점과 제안에 귀를 기울입니다.

    긴장을 풀고 재미있게 노는 능력은 항상 이러한 인물을 수냉식 냉각기 주변에서 인기 있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Campaigners를 차별화하는 점은 자신의 인기를 타고난 리더십으로 전환하여 동료들이 팀으로 결속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도록 고무하는 방법입니다.

     

    캠페인 관리자

    캠페인의 보스는 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말을 걸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성격 유형을 가진 관리자는 책임을 지기 전과 매우 유사하게 행동합니다. 그들은 직원들과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고 책상 뒤에서 명령을 외치는 대신 모범을 보여 영감을 줍니다.

    운동가들은 세부 사항을 다룰 때 직원들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큰 그림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리더십에 대한 이러한 관점을 공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명확한 명령이 없는 경우 일부 직원은 캠페인 활동가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팀은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엄격한 마감일과 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운동가 성격 유형의 경우 직원을 질책하거나 해고하는 것이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이 경계와 기대치를 설정하지 않는 한, Campaigner 보스는 결국 그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하거나 심지어 이용당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성격은 팀이 성공하기 위해 더 많은 구조나 규율이 필요할 때를 인식할 수 있는 민감성과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쉽지는 않겠지만 캠페인 활동가는 의사 소통 기술과 공감을 사용하여 가장 어려운 직장 상황에서도 친절하고 공정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